메뉴 건너뛰기

Home Cuisine

  

조회 수 592 추천 수 0 댓글 1

어제 마지막 남은 배추로 드디어 배추전을 해묵고..

말씀해주신대루 계량하니까 묽게 되어서 맛나게 묵었습니다 ^^

근데 세상에나 배추천 하다가 새로산 안성주물 딥그릴팬이 금이가서 기름 다새서 클날뻔했어요... ㅠㅠ 

아.. 근데 배추전을 이쁘게 못구워서 사진은 안찍어떠용 ㅠㅠ 

맛만 조음되지 이럼서 묵고 ㅋㅋㅋ

 

낙곱새 해묵었는데

저번에 선생님께서 추천해주신 농라 보령한우마트 에서 생대창은 품절이라 냉동대창으로 주문했는데 와우..

곱이 꽉차가꼬... 진짜 엄청 만족이여!! 전 지금까지 뭘 먹은 걸까요..

정말 곱이 가득 차고 탱탱함 그 자체 !! ㅎㅎ

500그람이 한봉지라 반은 이따 맛된장 대창 볶음밥 해묵을려고 빼노쿠 나머지 반은 낙곱새에 넣었습니다 ㅎㅎ

 

정말 좋은곳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소소한 정보와 팁들이 느무느무 조아효 ^~^ ♥ 

 

순쇠 전골솥 28센치에 요리 했어요 ㅎㅎ 

원래 4-5인용 전골솥인데 으쩌다보니 여기에 한솥햇네용^^

 

5D3D5C8E-9C67-451E-A05E-E6EC9F43DEFC.jpeg

곱이 꽉차서 막막 튀어나와요 ㅋㅋㅋ 최고에요 ^^크크

 

 

EC53AC47-2E04-4A2A-97C6-1AEF75A46B69.jpeg

 

0322181A-D697-4F18-8E05-5BE3B7FB5268.jpeg

곰탕을 냉동보관하다 꺼내니 해동시간이 꽤 걸리네용 ㅠ

 

86022B70-01C3-43DD-9E7F-A479CE819C6B.jpeg

 

0849827D-3384-43B7-9842-F9FEA52C281B.jpeg

 

AEBB4035-F8CA-4101-9751-2A9589C79727.jpeg

 

F186A260-BFAD-4C51-B2C0-E4BE5BA1A05A.jpeg

 

E3DCC720-BFE8-4C2A-ADA7-D4347C69B3AE.jpeg

 

너무 맛나게 잘묵었습니다 >,< !!

 

요즘 코로나도 심하고 날씨도 더운데 모쪼록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맛난 한끼 먹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윤정 2020.09.01 03:45

    배추전 맛나게 드셨다고 해서 웃으면서 읽다가 주물팬 금이 갔다는 말씀에 완전 ㅠㅠㅠㅠ 하고 있어요ㅠㅠ
    주물팬이 금이 가다니 아까워서 어쩐답니까ㅠㅠ

     

    냉동대창 사셨군요ㅎㅎ 저도 전에 말씀드리고 나서 요즘은 어떻게 판매하시나 궁금해서 들어갔더니 생대창은 없고 냉동대창이더라고요. 저는 생대창 받아서 소분해서 냉동했는데 냉동대창도 받아서 소분해서 냉동하면 똑같죠^^
    잘 손질해서 판매하시는 거라 손이 별로 가지 않아서 좋아하는데 레니몬니님도 편하게 사용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손쇠 전골솥 28 저도 집에 있어요ㅎㅎ 넘 무거워서 깜짝 놀랐어요ㅎㅎㅎㅎ

     

    개미집 낙곱새는 밥상에서 졸이면서 먹는거라 식탁에 가져가셔서 드실 땐 조금 드시고 좀 더 쫄이셔서 드시면 더 좋아요^^

     

    고구마에 파김치에 멸치볶음까지 낙곱새 없어도 맛나게 먹을 반찬이네요. 유기도 넘 보기 좋고 부러워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80 질문 답변 닭갈비 양념 질문드립니다. 2 티크 2021.04.17 1097
379 홈퀴진후기 홈퀴진 덕분에 잘 지내는 후기 1 file 소다 2021.04.06 1140
378 홈퀴진후기 간짜장 후기 1 file 애플파이 2021.03.13 1213
377 질문 답변 훈제 파프리카 가루 활용법 2 애플파이 2021.03.07 2649
376 홈퀴진후기 홈퀴진 레시피로 만든 행복한 닭갈비 저녁상 1 file 남편바라기 2021.02.20 1242
375 홈퀴진후기 닭갈비 양념 알차게 잘 써먹고 있어요 ㅎㅎ 1 file 가을하늘 2021.01.29 1215
374 홈퀴진후기 삼겹살 배추찜 - 홈퀴진 없었으면 어쩔뻔 1 file 흑빵 2021.01.10 1738
373 자유게시판 해피크리스마스♡ 1 redhood 2020.12.25 1140
372 홈퀴진후기 황태육수랑 찌개맛된장❤ 1 file 새댁e❤ 2020.12.07 1251
371 홈퀴진후기 돼지갈비와 닭한마리 2 file 애플파이 2020.12.03 1200
370 홈퀴진후기 메추리알조림 후기 1 file 애플파이 2020.12.03 970
369 홈퀴진후기 닭갈비양념으로 볶음밥 해먹었어요 ㅎ 1 file 레니몬니 2020.12.02 1105
368 홈퀴진후기 뵈프 부르기뇽 후기 및 감사글 1 file 허스키 2020.11.29 1223
367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1 가을하늘 2020.11.26 931
366 홈퀴진후기 안녕하세요 윤정님 너무 오랜만이예요! 1 file 코알라 2020.11.24 1112
365 홈퀴진후기 여러가지 해먹은 후기 1 file 박아무개 2020.11.19 1019
364 홈퀴진후기 시부모님 오셔서 대패목살 배추찜 해드렸어여 ㅎ 1 file 레니몬니 2020.11.15 1317
363 홈퀴진후기 여전히 홈퀴진에 기대어 잘 지내는 후기 1 file 소연 2020.11.10 1117
362 홈퀴진후기 꼬막비빔밥 후기입니다 1 file 애플파이 2020.11.08 907
361 홈퀴진후기 궁중떡뽁이 후기입니다 1 file 애플파이 2020.11.01 97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1 Next
/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