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조회 수 1131 추천 수 0 댓글 1

8F8CAB83-D7BD-45D6-92D0-41F7E88799E3.jpeg

 

16A03EFE-9F24-41A5-80A6-D26075A0766F.jpeg

 

 

6677E8FF-376E-4149-8DE7-4B03D6EDD017.jpeg

 

​​​​​​안녕하세요 윤정님!

주말은 잘 보내셨어요??

 

저는 사촌언니가 놀러와서 방울토마토 샐러드와 허니스리라차치킨바베큐 도전을 해봤어요 닭은 손질할 자신이 없어서 손질되어있는 다리살을 샀어요. 120도로 1시간10분 정도 굽고 소스덮덮 해서 20분 가량 더 익혔어요

스리라차 소스를 사러 갔는데 그냥 소스랑 매운맛이 있어서 어떤걸 사야하지... 맵찔이라 그냥맛 살려고 했는데 윤정님 레시피레 있는 사진 보니까 초록 뚜껑이더라구요 초록뚜껑 = 매운맛 이라 매운맛으로 샀어요 ㅋㅋㅋㅋ 사진 없었음 큰일날뻔 했어요!!! 

 

소스덮을때 기름나온걸 없애고 새로 해서 그러가... 끝 부분은 촉촉하지 않고 조금 건조했어요 역시 기름은 듬뿍 칠해야 맛있나봐요 ㅋㅋ

스리라차 소스는 저는 극호!!! 놀러온 언냐도 극호!!!!! 였어요 다만 오빠가 스리라차 소스 맛을 별로 안 좋아하더라구요 아쉬웠어요. 

소스를 발라서 구울때 남은소스를 다 올렸는데  다 올리지말고 나중에 찍어먹을껄 하고 좀 후회했어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포옥 담궈먹고 싶은 맛이였어요.

토치를 사야겠어요 좀더 불맛을 입히면 좋았을거 같아요

근데 토치 사용이 좀 무서워서... 레벨좀 더 올리면 구매할께요

아직 쪼랩이라....ㅋㅋㅋㅋ

 

그리고 방울토마토 샐러드는 정말 대 성공이었어요

파프리카는 할 자신이 없어서 패스하고

양파랑 방토만 했어요.

방토도 껍질을 까야한다는 말에 멘붕이 왔어요... 아니 이거 껍질을 어떻게...데친다고 이게 껍질이 까져?? 했는ㄷ 세상에 ... 데치고찬물로 씻으니 방토가 순식간에 나체가 되었어요!!!!! 

윤정님 만세 외쳤어요 ㅋㅋㅋ

발사믹 식초말고 소스를 그냥 살까하다가 식초사서 레시피 대로 해봤는데 아주 끝장나는 샐러드가 되었어요!!!!! 

근데 흥분해서 식초좀 더 넣었더니 너무 새그러워서 먹을때는 집에 있는 샐러드용야채랑 같이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자주 해먹을거 같아요

레벨업좀 더 하게 되면 파프리카도 해볼께요

 

덕분에 맛있는 저녁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 이윤정 2020.03.03 02:30

    스리라차치킨에 방울토마토샐러드라니 딱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쪼렙이라 하시더니 이렇게 잘 해시드시는 것 보면 완전 훼이크아닙니까. 속았음ㅠㅠ

     

    닭다리 손질도 좋지만 편하기로는 닭다리살이 훨씬 좋죠.

    토치 사용해보시면 생각보다 만만해요. 자고로 닭껍질은 직화에 바싹하니 토치로 구워야 제맛입니다ㅎㅎ

    스리라차소스는 저 역시 극호라서 잘 몰랐는데 호불호를 타나봐요.

     

    화사한 테이블에 색색깔 방울토마토도 너무 이쁘고 라이언까지 네 분이 즐거운 식사시간보내셨으리라 생각하니 마음이 따뜻해져 옵니다^^

    맛있고 행복한 시간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6 홈퀴진후기 레몬크림새우 만들었어요! 5 file 수쿡쿡 2018.01.25 2224
115 홈퀴진후기 마음을 고쳐먹은 쇠의황과..^^ 1 file 소연 2020.08.10 933
114 홈퀴진후기 마파두부 따라하기!!! 4 file 하이 2015.01.25 4073
113 홈퀴진후기 마파두부와 꽈리고추대패삼겹볶음 후기 5 file 폴리 2019.01.01 2243
112 홈퀴진후기 맛된장 대패대파전골 냠냠 1 file 레니몬니 2020.09.22 1126
111 홈퀴진후기 맛된장 만들었어요 ㅎ 2 file 레니몬니 2020.08.05 760
110 홈퀴진후기 맛된장소고기두부조림 했어요^^ㅎ 1 file 레니몬니 2020.08.20 859
109 홈퀴진후기 맛살 계란말이, 소세지 야채 볶음, 소고기 미역국, 무나물, 된장찌개, 양파절임, 쇠고기 장조림 후기 3 file 정태훈 2020.02.13 1280
108 홈퀴진후기 매콤한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후기 1 file 코알라 2020.03.19 1050
107 홈퀴진후기 메추리알조림 후기 1 file 애플파이 2020.12.03 1280
106 홈퀴진후기 멸치호두볶음 만들어봤어요! 3 file 써리원 2017.04.08 1701
105 홈퀴진후기 몇 가지 후기입니당 1 file 소연 2020.09.13 1059
104 홈퀴진후기 몽골리안 포크 만들어먹었습니다. 1 glay 2016.06.25 1926
103 홈퀴진후기 몽골리안포크를 만들었어요 2 file 레모네이드 2016.03.20 3000
102 홈퀴진후기 미트볼 스파게티 후기 1 file 폰느 2015.11.24 1794
101 홈퀴진후기 방울토마토 샐러드 1 file 빵찐 2019.11.12 1514
» 홈퀴진후기 방토샐러드, 스리라차허니치킨 후기 1 file 코알라 2020.03.01 1131
99 홈퀴진후기 배추전 해묵었습니당 ㅎ 2 file 레니몬니 2020.08.23 914
98 홈퀴진후기 백제육볶음 후기 2 file 멈뭄 2019.11.25 1158
97 홈퀴진후기 백제육볶음후기 2 file 코알라 2020.02.26 110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