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조회 수 1430 추천 수 0 댓글 3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도 못 나가고, 외식도 못 하는 바람에 우울하던 찰나에 인스턴트 팟에 대해 알게 됐어요.

 

예전부터 윤정님 볼로네제 파스타를 보고 슬로우쿠커 구매를 고민이었는데

 

인스턴트 팟이 슬로우쿠커 기능도 있다고 해서 차라리 돈 더 주고 구매하려 마음 먹었어요.

 

솔직히 광고처럼 잡채나 맥반석 계란은 안 해먹을 것 같고, 여름에 가스렌지 앞에서 땀흘릴 일 없이 파스타 소스나 수육 삶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구매 잘했다고 저 자신한테 토닥여봐요 ㅠㅠㅠㅠ

 

 

  • 이윤정 2020.03.02 17:31

    인스턴트팟 요즘 많이들 사시는 것 같아요. 저는 놓을 데가 마땅치 않아서 사지도 못하고ㅠㅠ

    얼마전에 코스트코에서 세일한 닌자 멀티쿠커 푸디도 뽐뿌가 왔다가 주방 자리 보고 접었어요ㅠㅠ

    물조절 잘하면 이것저것 해먹기 좋다는데 잘하셨어요. 완전 잘 쓰실거에요!

  • 라떼짜응 2020.04.20 12:55

    사이즈는 얼마만한가요? 밥통만한가요? 자리가 없어서ㅠㅠ

  • 킨킨들 2020.04.20 16:26
    안녕하세요! 처음 상당히 크다고 느끼실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5~6인용으로 주문했는데, 그렇다고 3~4인용도 그렇게 작은 것도 아니더라고요.
    혹시 코스트코 주변에 있으신가요? 이번에 수비드 기능 추가된 버전이 들어왔다고하는데, 한 번 보세요 ㅋㅋ 요즘 홈쇼핑에도 많이 나오고 다른 마트에도 나오는 추세 같아요. 부피가 걱정되신다면 꼭! 실물로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식탁 밑에 박스째로 보관하면서 사용하고 다시 집어 넣고 그러네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8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1 술보 2019.07.15 754
57 자유게시판 최근 요리들 1 file 랜디 2019.08.19 1266
56 자유게시판 고마워요. 1 차승원 2019.09.11 782
55 자유게시판 반갑습니다. 1 주방의검객 2019.09.22 601
54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윤정 님! 1 멈뭄 2019.09.23 759
53 자유게시판 가입했어요ㅎㅎ 1 빵찐 2019.09.27 704
52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1 상모솔새 2019.12.19 779
51 자유게시판 윤정님 오랜만이예요!! 2 file 소연 2020.01.01 1052
50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1 레베카번치 2020.01.26 700
49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3 츄어블디 2020.02.12 684
48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1 코알라 2020.02.13 672
47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1 대추 2020.02.19 677
46 자유게시판 다양한 레시피에 깜짝 놀라 바로 가입했습니다 1 열정 2020.02.20 796
» 자유게시판 인스턴트팟 주문했어요.. 3 킨킨들 2020.03.01 1430
44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1 리나 2020.03.04 678
43 자유게시판 이 사이트 오래오래 운영해주세요 1 고랭지농업 2020.03.06 836
42 자유게시판 카페에서 뵙고 가입했어요 1 그런녀자 2020.03.16 833
41 자유게시판 스지를 손질하러 왔는데요 2 Feanorian 2020.04.16 751
40 자유게시판 윤정님의 MBTI가 궁금해요! 2 킨킨들 2020.04.20 1154
39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1 legolego88 2020.04.23 68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