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비빔소스 글을 보고

레시피 공개의 소중함을 모르는 분을 보고 

분노에 차서 올리는 홈퀴진 후기입니다.......

항상 감사하게 잘 해먹고 있습니다 

 

 

 

68351969_342538476698172_4516826262626369536_n.jpg

 

 

 

코스트코 작은 게를 사서 

처음으로 도전해본 꽃게탕입니다 !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슴슴하니 맛있었어요 

같이 사는 사람이 게를 안좋아해서 

신은 덜 났지만..

 

 

67306746_2345718705476293_7232460932004184064_n.jpg

 

 

 

저희집에 항상 떨어지지 않게 해두는 불고기 소스에 

윤정님이 고운 고춧가루를 넣어서 제육볶음을 만드시길래 

따라해보았는데 

정말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이후로 저희집 제육은 항상 이렇게 만들었더니 

금방 소스가 동이나서 

지금 사과랑 배가 잘 안나는철이라 

빨리 만들어야하는데 걱정중입니다

수박이랑 자두를 넣어서 만들수도 없고 흑흑 

 

 

 

68494308_486708818561608_3760001734571720704_n.jpg

 

 

 

팟타이도 한동안 꽂혀서 엄청 해먹었어요 ㅎㅎㅎㅎㅎ

새콤달콤 너무 맛있죠 

땡모반이랑 먹으면 그곳은 천국 헤븐

 

 

67924876_680806385720626_7918179871291867136_n.jpg

 

 

 

윤정님은 엄청 가뿐하게 만드는것 같은 탕수육도 

도전해보았어요 ㅎㅎ 

레시피 볼때는 '튀기기 좋은 정도의 질감' 이 어느정도인지 잘 감이 안왔는데 

전분에 계란흰자를 넣으며 주무르다보니

알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탕수육을 만들고 엄청 뿌듯했어요

 

 

 

67923269_2262395490666348_1606383473113694208_n.jpg

 

 

 

그리고 레전드오브 레전드인 떡볶이양념도 

지금 저 떡볶이 만들고 닥닥긁어서 딱 동이 났는데 

조청을 다써가지고 다시 주문해야해요 

떡볶이 소스 떨어지면 불안해요 ㅇ<-< 덜덜

 

윤정님 레시피 덕분에 

저희집 식탁은 항상 풍요로워요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ㅎ 

 

 

 

 

  • 이윤정 2019.08.09 02:49

     

    안녕하세요^^

    맛있게 드시고 이렇게 사진까지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꽃게탕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초반부터 저격당하는걸요!

    게가 호불호를 타기는 하는데 저는 극호호호호호 호호호ㅎㅎ

    같이 사는 사람이 덜 좋아해도 만든사람 입맛에만 맞으면 신나도 좋아요ㅎㅎ

     

    저도 불고기소스는 냉동실에 늘 넣어두는데

    제육볶음소스를 따로 만들어 쓰기도 하지만 불고기 양념의 은은한 맛으로 만드는 제육볶음도 저는 엄청 좋아해요. 불고기 소스 만들기가 번거로워서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는 없지만 불고기소스를 만들기만 한다면 너무 편하죠ㅎㅎ

    사과 배는 제가 사기도 하지만 명절이나 제사 때 시댁 친정에서 사과 배 챙겨주시면 아 곧 불고기 소스 만들때인가 해요ㅎㅎ

     

    요즘 분짜에 꽂혀서 분짜 면도 종류별로 전부 사고 같이 파는 쌀국수도 전부 종류대로 사서 테스트해보느라 팟타이는 잠시 잊었었어요. 아 팟타이 너무 오래 못먹었다는 걸 깨닫고 분짜 면 등 쌀국수 사면서 타마린드도 구매했거든요. 곧 저도 헤븐ㅎㅎ

     

    탕수육에 꽃빵 튀김과 짬뽕까지 와 진짜 손 많이 가셨을텐데 완전 리스펙입니다.

     

    떡볶이도 너무 맛있겠고 김밥도 정말 가지런하니 보기 좋아요^^

    떡볶이소스는 저보다 주위 사람 먹이느라 더 많이 만들어요ㅎㅎ 오늘도 떡볶이소스 갖다 줄 약속이 있어서 오전에 일어나서 급하게 떡볶이소스 만들었는데 조청도 그렇고 고운고춧가루와 고추장도 푹푹 줄어들어요. 재료 살 때는 장 보느라 식비가 많이 드는데 나눠주기는 왜 그렇게 쉬운지 모르겠어요ㅎㅎ

     

    이렇게 사진 한 장 한 장 보다보니 같이 밥상에서 밥 먹은 것 같고 밥한끼 같이 먹는 친근함이 무엇인지 다가옵니다. 좋은 시간을 이리 보여주셔서 저도 감사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94 홈퀴진후기 꼬막비빔밥 후기 1 file 멈뭄 2019.11.05 782
393 홈퀴진후기 꼬막비빔밥 후기입니다 1 file 애플파이 2020.11.08 998
392 홈퀴진후기 꽁치김치찌개 햇떠용 ㅎ 1 file 레니몬니 2020.08.08 505
391 홈퀴진후기 꽃게비스크를 만들어봤습니다. 1 도이치레러 2015.12.06 1613
» 홈퀴진후기 꽃게탕, 불고기소스 응용 제육볶음, 팟타이, 탕수육, 떡볶이 소스 후기입니다 1 file 물미역 2019.08.07 1198
389 홈퀴진후기 꽈리고추대패삼겹살볶음 최고네요!! 1 file glay 2017.03.25 1608
388 자유게시판 꾸준한 열정 보기 좋습니다. 1 june 2016.04.01 1198
387 홈퀴진후기 꿔바로우 해보았습니다! 1 file 믐름 2017.12.09 1785
386 홈퀴진후기 꿔바로우 후기 1 file 후다닥 2018.06.20 1922
385 홈퀴진후기 낙곱새 새로 올려주신 레시피로 만들엇떠용!ㅎ 4 file 레니몬니 2020.08.15 646
384 홈퀴진후기 낙곱새 정말 맛있어요 ㅎㅎ 1 file 멈뭄 2020.09.01 623
383 홈퀴진후기 난자완스 해먹었습니다. 1 file 당파양근 2017.12.20 1432
382 홈퀴진후기 난자완스 후기 1 file 수쿡쿡 2015.04.06 1638
381 홈퀴진후기 난자완스, 탕수육, 치킨, 칠리 새우, 양갈비 구이와 딥, 파스타 :) 3 file doton 2018.03.28 2256
380 질문 답변 냉동 닭다리살의 조리과정 질문입니다. 1 피카츄 2020.02.20 1561
379 질문 답변 냉동보관 1 뽀빠이 2021.06.16 1090
378 홈퀴진후기 넘 잘먹고있어욤 1 file 박아무개 2021.06.07 948
377 자유게시판 늦은 가입인사 드려요! 3 폰느 2015.06.27 1099
376 홈퀴진후기 니쿠자가, 황태무침, 무나물, 양파장아찌, 애호박볶음 후기 1 file 정태훈 2020.08.01 622
375 자유게시판 다양한 레시피에 깜짝 놀라 바로 가입했습니다 1 열정 2020.02.20 79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 Next
/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