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조회 수 1870 추천 수 0 댓글 1

요리검색하다 알게된 블로근데 눈팅만하다가 홈피여셨다길래 글 남겨봐요.

블로그 볼때마다 윤정씬 어떤분이실까 궁금했었는데.. 요리하시는분인줄알았다능~

저랑 나이도 비슷하구 사시는곳도 부산이구~ 완전 반갑네요 ㅋㅋ

홈피오픈 축하드려요~~!


  • 이윤정 2015.01.30 23:07

    반갑습니다^^
    아이디 뵈니 80년이신듯ㅎㅎㅎ 나이도 비슷하시고 부산 사시고 괜히 친근감이 드네요^^
    어쩌면 마트에서 지나가다 뵌 것 아닐까요^^
    왜 하필 마트냐면 제가 요즘 마트 말고 다른데 외출을 잘 안나가요ㅎ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38 자유게시판 식탁이야기 게시판입니다. 이윤정 2015.01.19 3034
437 유저레시피 유저레시피입니다. 이윤정 2015.01.19 4207
436 질문 답변 질문 답변 게시판입니다. 이윤정 2015.01.21 2534
435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file 이윤정 2015.01.21 3014
434 홈퀴진후기 홈퀴진 후기 게시판입니다. 2 이윤정 2015.01.22 5762
433 자유게시판 그냥 장 본 이야기 6 이윤정 2015.01.22 2893
432 자유게시판 홈퀴진 첫 발자국 (잡다한 수다) 2 file 켈리 2015.01.24 3284
431 홈퀴진후기 비프 커리 스튜 따라하기 1 file 테리 2015.01.25 3298
430 홈퀴진후기 마파두부 따라하기!!! 4 file 하이 2015.01.25 3570
429 자유게시판 블로그 팬이었어요 ㅎㅎ 2 새댁 2015.01.28 2455
428 질문 답변 안녕하세요~~ 질문이요 4 file 요리꿈나무 2015.01.28 2551
427 자유게시판 블로그타고 건너왔어요! 1 sayrome 2015.01.29 2057
426 질문 답변 질문입니다. 1 치킨앙마 2015.01.29 2372
»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1 kimmy80 2015.01.30 1870
424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1 thddl 2015.01.30 1987
423 질문 답변 멋있어졌네요!! 질문이 있습니다. 미녀 2015.01.31 2209
422 자유게시판 경축 2 배추 2015.02.04 1892
421 자유게시판 축하드립니다 ㅋㅋ 3 비매품 2015.02.05 2143
420 홈퀴진후기 치킨커리, 후무스, 카바르마 후기 3 file 새벽 2015.02.05 3189
419 홈퀴진후기 소고기밥/버터간장계란밥 후기 (야채밥) 3 file Solsort 2015.02.06 396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 Next
/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