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조회 수 3584 추천 수 0 댓글 4


윤정님의 레시피


마파두부를


제가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ㅋㅋㅋㅋ


제 블로그에도 올렸으니 뭐 한번 ㅋㅋ구경오시면 좋구여



http://blog.naver.com/124455/220251943445


암튼 ㅋㅋ 윤정님의 마파두부 레시피 대로 비슷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ㅋㅋㅋㅋ하.. 사진이 용량을 줄여야해서 ㅋㅋㅋ필요없는 사진들은 줄이고


두부 키친타올에 물기 빼고




new_DSC01111.jpg






두부에 전분가루 묻혀서 ㅋㅋㅋ


new_DSC01115.jpg


노릇노릇 구워주고




new_DSC01120.jpg





이금기님 소스를 선물받게되어서 요렇게 첨으로 조리 시작!!!


고기는 지난번에 만들어둔 함박스테이크 고기로 조리해봤어여 ㅋㅋㅋ




new_DSC01114.jpg







윤정님과 다르게 ㅋㅋ고추대신 대파와 양파 다진것을 넣고 칠리오일을 넣고 볶아 주고 아 다진 마늘도 넣어서 볶아 주었죠 ㅋㅋ 




new_DSC01126.jpg



그리고 물 300에서 400 넣고 두반장 2스푼 굴소스 1스푼



new_DSC01129.jpg



전분푼물 두스푼 정도 넣고 농도 맞춰 준 후




구워둔 두부위에 얹으니 꿀맛


ㅋㅋㅋ사실 근데 레시피 대로 하니 좀 허여멀건한거 같기에 두반장 더 넣었더니 겁나 짜..ㅋㅋㅋ서


물을 더 넣고끓이긴 했지만 ㅋㅋ 담번엔 이 실수 안하고


꼭 더 맛있게 먹어 봐야겠네요


new_DSC01130.jpg



레시피 덕분에 요리 즐겁게 성공! 담에 다른 음식 또 도전해 볼게요 ㅋㅋ

근데 정말 요리하면서 사진찍는건 힘들어요 ㅠㅠㅠ ㅋㅋ발로 사진찍는 기분 ㅋㅋㅋㅋ 제 요리 실력이 윤정님 블로그로 인해 조금 더 늘고 발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음 하네요

홈페이지 오픈하신거  요렇게 제가 레시피 보고 만들어본 음식 후기 올리는 거로 대신 축하의 인사를 할께요 ㅋㅋㅋㅋㅋㅋㅋ

홈피 오픈 축하축하 드려용~!!!!




  • 테리 2015.01.26 10:46
    과정샷까지 찍으시고 수고 많이 하셨어요~~^^
    블로그도 놀러가볼께요~~^^
  • 하이 2015.01.27 14:09
    ㅋㅋ헤헤 감사합니다ㅋㅋㅋ 사진찍는거힘들었어요
  • 이윤정 2015.01.26 23:26
    음식하면서 사진 찍기 힘들긴 한데 저는 하도 습관이 되다보니 카메라가 없으면 더 허전해요 요즘엔ㅎㅎㅎ
    마파두부 전분 묻혀서 구우면 가득 구울 때 지들끼리 달라 붙어서 완전 짜증나는데 말입니다ㅎㅎㅎ
    저 며칠전에 연두부로 해먹었는데 연두부도 잘 어울렸어요. 저도 저 칠리오일 쓰고 있어요^^
    오픈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 하이 2015.01.27 14:30
    헐ㅋㅋ귀신이세여 어케아셨어여 전분묻히고 두부구우니
    지들끼리달라붙어서 떼지지도않고ㅋㅋㅋ겨우 하나씩 구워냈답니다ㅠㅠ글구 챠우챠우칠리오일 쓰신다닝ㅋㅋ
    윤정님과 소스공유라니♡.♡ ㅋㅋㅋㅋ막이래 암튼 첨엔
    칠리오일이 뭔가싶어서 칠리소스인가 했는데 알고보니 고추기름이더라구여 고추기름 들어가는 요리할때 자주애용해 보아야겠어욧!ㅋㅋㅋ 연두부로는 담번에 또 해먹어봐야겠어요 덮밥에 연두부도 무지 잘 어울릴것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 홈퀴진후기 차우면, 차슈덮밥 그리고 손대패(?)목살배추찜 1 file 반발 2018.04.28 2605
15 홈퀴진후기 3월 한달간 홈퀴진 후기 이것저것 9 file 치로리 2019.03.28 2649
14 홈퀴진후기 몽골리안포크를 만들었어요 2 file 레모네이드 2016.03.20 2702
13 홈퀴진후기 분 보 싸오 1 file 퍼그 2015.05.13 2720
12 홈퀴진후기 대패삽겹 대파 된장구이 후기 2 file 슝슝 2015.08.02 2931
11 홈퀴진후기 푸팟퐁커리 후기입니다. 3 file 두부조로봄이사랑해 2016.01.13 3123
10 홈퀴진후기 외흐 엉 뫼헤트 후기 1 file 행키팽키 2018.03.29 3166
9 홈퀴진후기 치킨커리, 후무스, 카바르마 후기 3 file 새벽 2015.02.05 3204
8 홈퀴진후기 파니르 치즈 만들었어요 1 file 탐욕의시대 2016.06.23 3266
7 홈퀴진후기 비프 커리 스튜 따라하기 1 file 테리 2015.01.25 3318
6 홈퀴진후기 볼로네제 후기 + 라구소스 주먹밥 1 file 행키팽키 2018.04.05 3523
» 홈퀴진후기 마파두부 따라하기!!! 4 file 하이 2015.01.25 3584
4 홈퀴진후기 팔락 파니르 1 file 탐욕의시대 2016.07.01 3661
3 홈퀴진후기 소고기밥/버터간장계란밥 후기 (야채밥) 3 file Solsort 2015.02.06 3980
2 홈퀴진후기 치킨 파니르 티카 마살라 1 file 탐욕의시대 2016.06.24 4035
1 홈퀴진후기 홈퀴진 후기 게시판입니다. 2 이윤정 2015.01.22 577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