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조회 수 1671 추천 수 0 댓글 2

 일반적으로 비밀덧글 기능을 많이 이용해와서 그 부분이 좀 아쉽네요?^^;;

  • 이윤정 2015.03.11 22:53

    홈페이지에 설치한 보드가 비밀덧글이 비밀글 기능과 묶여 있어서 활성화 하지 않기로 했어요. 테리님 비밀덧글 늘 남겨주셨는데 죄송해요ㅠㅠ

  • 테리 2015.03.12 05:40
    ㅎㅎㅎ
    기계치라 뭔 말인지 몬알아들음.ㅋㅋㅋ
    걍 띠끌만한 불편함을 혹시 아시려나? 하고요.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6 질문 답변 마살라 소스 질문입니다! 1 redhood 2018.04.10 1596
65 질문 답변 비지찌개 질문 2 비지찌게가 2019.10.26 1599
64 질문 답변 철판요리 1 딴따라 2015.08.30 1605
63 질문 답변 안녕하세요 윤정님! 1 갸루루 2016.02.14 1610
62 질문 답변 닭갈비 소스 질문있어요!! 1 file 망마 2020.10.03 1651
» 질문 답변 비밀 덧글기능 2 테리 2015.03.11 1671
60 질문 답변 인도현지에서 사온 커리. 쓴맛 해결방법이 궁금해요 1 미쓰오 2020.02.04 1682
59 질문 답변 이 요리 좀 찾아주세요 1 file ahiou 2019.02.20 1690
58 질문 답변 안녕하세요 윤정님!! 1 상규규 2016.07.12 1704
57 질문 답변 안녕하세요~ 1 샤오 2015.02.26 1710
56 질문 답변 윤정님 질문할 게 있어요 3 소용돌이 2017.12.19 1726
55 질문 답변 버터치킨커리에 기름이 분리되는 이유가 뭘까요? 4 날날 2019.10.08 1728
54 질문 답변 제육볶음 질문이요! 2 1G1 2015.04.29 1752
53 질문 답변 치킨 티카 마살라 관련 질문입니다! 2 재밌어 2015.06.28 1792
52 질문 답변 윤정님 질문있습니다. 4 미친사람입니다 2015.03.16 1816
51 질문 답변 버터치킨커리 관련 질문입니다. 2 겨울 2016.01.05 1832
50 질문 답변 별거 아니지만 질문 있습니다! 2 신짱 2016.08.04 1846
49 질문 답변 사과, 배 냉동 방법 관련 질문입니다. 2 정태훈 2020.08.27 1847
48 질문 답변 가라아게 기름은 어떤 것을 써야 하나요? 2 망고걸 2018.05.12 1848
47 질문 답변 쿡북 추천할만한 것 있으세요? 1 Balnim 2019.01.21 186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